인터넷 사이트의 디자인은 또 다른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인터넷 사이트 디자인은 검색 엔진 거미가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기어다니는 특별한 기준을 가지 백링크프로 고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또 다른 측면이다. 검색 엔진 거미가 웹사이트에 매우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웹사이트의 코딩이 이루어져야 한다.

최고의 SEO 회사는 사이트가 ma에 따라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검색엔진 규범 대부분의 주요 검색엔진에서 상위권을 획득하는 것은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의 우선 순위로서, 정확히 이것을 하는데 있어서 당신은 SEO 회사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나는 사람들이 한 번에 한 기사를 쓰면서 완벽하게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에 몇 시간을 보낸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그렇지 않아. 기억해라, 게시물(특히 책!) 첫 번째 라운드는 완벽하지 않다. 이것을 받아들이면 당신은 곧 미래에 많은 좋은 것들을 쓸 것이다! 가서 써봐 흐름은 잊어버려 그냥 써, 알았지?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모든 페이지를 채울 필요는 없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중요성을 희석시키고 당신의 SEO 카피라이터에게 물어봐 그들은 3개 이하를 제안할 것이다. 가능한 한 2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당신은 그것들을 많이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당신이 정의한 PageLrank가 최소한 있는 사람들을 찾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에게 링크 페이지가 있는 경우처럼 당신의 경쟁자에게 링크하는 사이트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재최적화 또는 추가 컨설팅에 대한 수수료가 있는가? 정말 그럴 필요가 있을까? 어떤 유지보수가 제공되나?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이 얼마인가?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터무니없이 많은 비용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유지관리가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경우, 당신은 주의할 필요가 있다.

어떤 회사든 소수의 사람들 마음속에 깊이 자리잡은 중요한 지식의 일부를 가지고 있다.

이 지식은 회사의 성공의 열쇠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지식은 매우 열심히 지켜진다. 이 너겟은 비록 각 사업이 다르지만, 유망한 사람들이 왜 사업체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지와 관련이 있다.

nt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할 것이다.검색엔진에서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하지만 여전히 많은 콤보를 시도하는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무슨 문제인가? 내용! 필수적인 단어와 내용은 흘러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몇 개의 고양이 그루밍 사례로 바꾸고 개 그루밍에 대해 글을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을 물리칠 수 있다.

당신이 만약 당신이 검색 엔진에 글을 쓴다면 10살짜리에게 말하는 것과 같은 SEO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키워드 포지셔닝 당신은 당신의 키워드를 당신의 웹에 추가하고 싶을 것이다. 페이지 콘텐츠가 1위일 수 있음 모든 페이지에 대해 적어도 2%의 키워드 밀도 수준,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를 2개 이상 언급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추가적으로, 가능하면 웹 페이지에 있는 메타 태그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포함하려고 시도하십시오. 페이지 제목에 키가 있어야 함그 속에 들어 있는 말.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당신이 지정한 최소 PageLrank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이메일로 보내고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에게 링크하는 사이트, 검색 구 또는 링크 페이지를 기준으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경쟁자가 긴 링크 페이지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링크해야 하는 경우처럼.이와 같은 조치를 취함으로써 여러분은 나쁜 관행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고, 현재 받고 있는 서비스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며, 만약 여러분의 공급자가 11을 운영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 음, 그건 꽤 간단해. 나쁜 SEO 제공자들이 당신에게 사용할 그런 판매 투구들의 목록이야. 만약 당신이 회사로부터 이것들 중 하나라도 듣는다면, 다른 누군가를 써라.어떤 회사든 몇몇 개인들의 마음속에 깊이 잠겨있는 중요한 지식의 일부를 가지고 있다.

그것이 사업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로 여겨지기 때문에, 이 지식은 엄청난 노력으로 보호된다. 이 너겟은 비록 각 부싱이 되더라도, 잠재 고객이 서비스를 구입하거나 그 사업에 의해 제공되는 상품을 구입하는 이유와 관련이 있다.

본질은 다르다. 만약 이 정보가 당신의 전문가에게 제공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발생할 것이다.내게 오는 사람은 누구나 숙제를 하라는 말. 회사가 고객들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봐. 비용이 얼마인지, 가격표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는지 봐. 어떻게 찾았어? 전화로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니? 아니면 그들이 너에게 연락을 했니? 그들의 위치를 보아라 그들은 당신의 결과를 당신에게 제공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니? 그들은 좋은 사람들 중 하나인가? 그들이 그 일을 끝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