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가 근육 형성에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양을 정확히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단백질 쉐이크가 근육 형성에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양을 정확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정량을 섭취하는 것은 몸무게를 알아야 한다.

이를 염두에 두고 체중 1파운드당 단백질 쉐이크를 1g씩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종종 그것은 30분 동안 활발한 걷기, 조깅, 단거리 달리기, 수영, 요가, 스트레칭과 같은 심장 운동으로 운동을 하는 좋은 생각이다 맨발로 하는 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여러분이 몸무게를 늘리기 시작할 때 강도를 높이려고 노력한다!먹고, 자고, 운동하라 당신은 이미 천 번 들은 바 있다.

나는 확신하고, 그 안에 차례로 들어 있는 아네론 것보다 더 믿을 수 있다.

제대로 먹고, 잘 쉬고, 운동하는 방법이 있는데 마른 남자들의 팁을 위해 근육을 만드는 게 더 이상 너한테 적용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