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오너들의 면전에 서 있는 듯한)는 NBA의 인기 상승을 반전시킬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오너들의 면전에 서 있는 듯한)는 NBA의 인기 상승을 반전시킬 것이다.만약 당신이 nba게임을 해본적이 있다면, 당신은 그 행동이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안다. 그 행동의 대부분은 마지막 2분에 일어난다. 이것은 전반전 라인에서 자본화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그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봐라. 그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될 수 있다, 스포츠북이 결과를 고려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한 팀은 분명히 서류상으로 다른 팀보다 강한가? 이는 약자(또는 베팅 대중이 볼 때 인기가 적은 그룹)가 전반기 좋은 베팅인 시나리오처럼 보인다.이 팀들은 대개 강하게 나오고 후반기에만 기진맥진한다.

유감스럽게도 바이넘과 부상은 싸웠고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긴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지난해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점 83리 안전놀이터 바운드 15블록의 경기를 했다. 올 시즌 그의 수는 줄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복귀하여 매 경기 몇 분 동안 경기를 뛰지 못했다.덴버 너겟스는 플레이오프에 4번 올랐다 1977-1978년 플레이오프 성공과는 비교도 안 된다 누겟스는 올 시즌이 끝나기 전에 일부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NBA의 중서부에서 우승했고,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너겟스에게 3-2 시리즈로 패배하여 U를 무너뜨렸다4-1 시리즈 우승의 재즈. 그러나 너겟스는 서부 콘퍼런스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에게 4-1로 졌다.가장 중요한 문제는 세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몇 년 전부터 존재해 왔으며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뛰어나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이 필요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스티브 프랜치스는 이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세 번째 참가자. 그는 많은 동작을 가진 작은 사람으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유명했다. 그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오른쪽에 기대고 왼쪽으로 건너는 동작이었다. 이렇게 해서 그는 그를 위해 길을 열어주게 된다.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 중 하나는 와이다.그가 Peja라는 선수를 크로스오버 했을 때. Steve가 크로스오버를 한 후 빠른 동작이었다. 그는 길을 바라보았다. 그 동작은 그를 모르게 붙잡혔다.사람들이 농구용 저시(특히 복고풍의 저시)를 살 때, 그들은 그것들을 주의깊게 다룬다. 왜냐하면 저시들은 적절히 돌보지 않으면 아주 작고 얼룩지거나 손상될 수 있는 물질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잔디밭 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저시보다 삶에 더 많은 다용성을 제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보호하기 때문이다.e 비용은 점점 더 적게 든다 기름 교환, 집 페인트 칠 또는 차고 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