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어떤 합의를 보지 않으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 동안 엄청난 수입 감소와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 년 동안 엄청난 수입 감소와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이야기하자. 당신은 게임에서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지도 모른다. 총 베팅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 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선수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대해 토론할 수 있지만, 그것은 매우 중요한 생각을 지적한다.

nba농구에 베팅한 총수는 우승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북은 퍼짐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설정하지 않는다.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 속에 있는 더 많은 돈으로 번역될 것인가? 그것은 네가 결정할 일이다.1995-96 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4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인 72-10의 승패 기록을 작성했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시애틀 수퍼닉스를 6경기 만에 물리쳤다.나는 항상 NBA가 스포츠베팅챔프시스템으로 베팅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일관된 우승자를 찾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되고, NBA를 따라간다면 작년 기록과 각 팀이 가지고 있는 선수 움직임만으로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이 예측할 수 있다.

최종 포지션은 NFL에 있을 때보다 훨씬 더 정적이기 때문에 좋은 스포츠 베팅 시스템으로 모든 베팅이 아니더라도 대부분 쉽게 이길 수 있다.

시스템이 안정적이고 일관된 통계 추세를 볼 때마다, 이 시스템은 그러한 일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밖의 다른 계산에 기초하여, 그것을 추천할 수 있다.

에 걸다통계적으로 NBA를 경기 대 경기 기준으로 예측하는 것은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많은 경기 변화 요인이 없기 때문에 더 쉽다. NBA에서는 각 팀이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와 경기의 일부를 하는 비교적 작은 벤치를 코트에 두고 있다.

NFL에는 또한 경기 대 경 안전놀이터 기 기준으로 NBA를 경기하는 것이 더 쉽다.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들을 고려해야 하고 관련 로스터들은 규모가 크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하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한다 그것은 변수가 된다 야외 경기장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결코 아니다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나가려고 애쓰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 공을 들이다.래리 레전드 버드는 유명한 클러치 슈터였고, 3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했고, 자유투 버드는 3개의 NBA 챔피언십과 3개의 시즌 MVP 상을 수상했으며, 평균 243ppg과 10rpg의 기록으로 선수 생활을 마감했다. 훌륭한 팀 선수이자 코트에서 그의 쓰레기 같은 말을 뒷받침할 수 있는 리더였다.아니, 7%의 확률로 NBA 복권에 당첨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팀이 원래 있던 곳에서 몇 단계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추고 있다.

그것은 워리어스의 경우는 아니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는,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한 곳에 머물렀다.Shaq로 알려진 Shaquille은 또한 Paint를 장악했고 상대 선수들에게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과 325파운드의 ONeal은 Shaq가 90년대 후반을 지배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인 힘이다 그리고 경력 평균 247 PPG와 582 FG %Thompson을 가진 112 RPG로 새로운 천년 위닝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이 흥미롭다.전사들이여. 그는 아마 11살에 구할 수 있을 것이고 69개의 깡마른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잠재력을 발산할 것이다.13 서부 콘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키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 된다면 덴버가 혼전일 것으로 예상하지 않아, 그래서 한 자리를 열어둘 수 있다.

내장을 한 선스가 경쟁할 수 있을까? (스티브 내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플레이오프 밖에 있는 우리를 선택했을 것이다.)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