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약간의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약간의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바로 같은 상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잠재고객에게 정직하게 리뷰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독특한 제품을 만드는 제품에 대한 것들을 지적해야 하기 때문이다. 고객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좋은 점들을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이 책자들을 판매하는 사람들과는 달리, 합법적인 것을 판매하라.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아마도 당신의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것과 동일한 혜택일 것이다.아마 이렇게 생각하시겠죠.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루어지는가?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사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좋아,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은데, 안 그래? 하지만 그 이유는 장기적으로는 이 일을 제대로 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창출하고 싶으십니까?당신이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에게 Mike라는 남자 이름이 있고 그는 차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를 즐긴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족의 차를 고치고 그것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었다. 그렇다면 웹 사이트로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노력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 두 가지 일 중 하나는 그들이 구입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1회 커미션을 취한다.

또는 아마 대구의밤 주소 도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로 머물다가 출발할 것이다.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게 한 다음, 당신이 판매를 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매우 얻고 싶다면 당신은 가능한 많은 기회를 얻고 싶을 것이다.너를 위해당신이 환상적인 틈새를 찾았을 때, 당신은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추한 제휴 링크를 가지고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겨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charactor들이 있는 것과 달리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세일즈 피치 NO Sales Copyring! 당신이 사람들에게 상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제품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초급자들을 위해 이러한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그러나 난이도는 어마어마하다.처음에는 왜 스스로 일을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때문에 경쟁률이 약간 떨어지는 틈새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제휴사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도록 제휴사 광고를 맞춤화하라 – 많은 어머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리고 기저귀나 아동용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서 관심을 가질 만한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라.흰색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하십시오. 교환 링크, 고품질 컨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에 웹 사이트 제출,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모든 프로그램은 다르다. 어떤 프로그램은 매달 한 번, 매 분기마다, 혹은 당신의 지불 시간에 맞는 것을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가 발행되기 위해 제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벌어들인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이 사업에서 누군가 하는 일은 Bills와 같은 웹 사업을 촉진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것을 마케팅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그 사이트에 데려온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 받는다. 독자들을 위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서비스일 수도 있다.

구매를 할 고객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다.

또는 인디(Indi)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돈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새로운 사업을 고객에게 가져다주는 것이기 때문에 구매자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위의 5단계 절차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배제된 2가지 핵심 항목에 집중하겠다.실제로 계열사 마케팅 관련자 중 2%만이 다음 2가지 방법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산된다.가장 성공적인 2%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매상을 받아야만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절대 잃을 수 없다. 돈만큼의 가치가 있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광고 절차를 이해하는 계열사가 필요하다 온라인에서 돈벌이를 꿈꾸는 사람들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