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 이 광물은 고혈압에 대해 어느 정도 방어할 수 있다.

마그네슘 – 이 미네랄은 고혈압에 대한 약간의 방어를 제공할 수 있다 마그네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수도꼭지 물이 아니라 과일과 야채, 그리고 통곡물의 다이어트 계획에서 나온다.아연이 불충분한 빈칸을 몸에 지니고 있는 남성들은 이상적인 수준의 테스토스테론과 건강한 정자의 부피를 생산하지 못한다 최악의 경우, 그들은 순간적으로 무균상태일 수 있다 아연을 잃는 것은 마찬가지로 개개인에게 배고픔을 느끼게 하고 음식을 맛보는 능력을 잃게 할 수 있다 바로 그 것과 동시에, 신체 면역 체계는 악화된다감염의 위험은 항상 높다.생수는 끓이지 않을 때 물을 끓이지 않는다. 그것은 많은 감염과 박테리아를 포함한다.

몇몇 세균들은 죽임을 당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삶았을 때 우리의 몸이 소화시킬 수 없는 많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환상적인 현대 생활방식이 빠르고,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며, 편리한 음식으로 발견되기 전의 아주 옛날에는, 우리의 생활방식이 덜 어려웠고, 우리가 소비한 음식에서 훨씬 더 알칼리성이 높았기 때문에 우리의 몸은 우리가 생산한 산성 폐기물을 처리할 수도 있었다.지금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많은 양의 산성도는 너무 많다.또는 관리해야 할 우리. 산성의 분진 비율을 중화시키기 위해 우리는 알칼리성 광물을 베이스로 활용하는 자연적 완충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호르몬 신호의 절차를 통해 완충 시스템을 켜고 산성을 중화시키는, 양이 충분히 적으면.영양 섭취는 항상 누군가가 병에 걸렸을 때 살펴봐야 할 사항이다. 그들은 이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양의 음식을 섭취했는가? 약한 신체 면역 체계는 개인의 생활 전반에 걸쳐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많은 의사들은 누군가가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 카베진 고 있는 비타민에 더 관심을 두고 있다.

면역체계를 잘 작동시키기 위해 함께 간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사용하도록 인체가 확립된다. 그것들은 건강 문제 이후와/또는 건강 문제 중에 치유하는 신체 능력의 중요한 부분이다.# 2 – 적절한 미네랄을 얻기 위해 충분한 공동 수도꼭지 물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유해한 오염물질과 독소를 많이 섭취하게 될 것이다. 고객 그룹에 의한 독립적인 연구는 실제로 전국 각지의 물 샘플에서 미량 2,100가지 화학 물질, 약물, 살충제를 보여주었다. Other 질병과 많은 암들이 실제로 이것과 연관되어 있다.

요오드는 임신부가 갑상선 호르몬제 생산을 위해 필요로 하는 광물질로 갑상선 결핍으로 인한 신생아 크레티니즘에서 발견된 결함의 위험을 최소화하여 아이의 올바른 성장과 발전을 위한 것이다.멘트가 영향을 받다. 요오드 섭취의 적절한 양은 의학 전문가들에 의해 제안된다. 요오드에 풍부한 음식 공급원은 몇 가지 이름을 붙이기 위해 다시마나 해산물, 놀이, 고기 같은 해조류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론은 혈중 안색과 헤모글로빈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몸의 성장에 정말로 필수적인 또 다른 미네랄이다. 당신은 간, 달걀, 시리얼, 붉은 고기와 같은 음식에서 철분을 얻을 수 있다.

비타민C는 유해한 화학물질과 미네랄의 흡수를 막아주는 훌륭한 비타민이다. 유기농 신선한 과일과 야채, 비타민C 보충제를 많이 섭취한다.

나는 모든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해 언급하고 있지 않다. 이것들은 내가 당신의 시스템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이라고 믿는 몇 가지에 불과하다. 다른 알소다트들도 내가 많은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연구를 계속하도록 한다.

염소는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는 감염이나 박테리아와 같이 몸에 있을 수 없는 것들로부터 시스템을 청소하는 것을 돕는다 이 미네랄은 당신의 몸을 위한 자연세척제다 테이블 소금, 다시마, 그리고 훌륭한 오래된 올리브에서 이 미네랄을 발견할 수 있다이 우려에 대한 대응은 단 한 가지다. 효과가 있는 자연보충제를 만드는 것은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