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아이를 낳고 양육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한 준비로 실제 임신을 위해 했던 일을 다시 짜맞출 수도 있다.

또한 아이를 낳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한 준비로 실제로 임신을 하기 위해 했던 일을 재프레임할 수도 있다 임신, 임신, 출산, 양육을 연속체로서 믿는다면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언제나(혹은!) 쉽지는 않지만, 나는.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

내가 당신의 몸을 최고의 코스로 만들기 일주일 전에 당신의 클렌징을 준비하는 것. 이것은 술, 소금, 설탕,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성 제품들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의자 가장자리에 앉는 것은 정신적, 육체적 불안감을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당신 주위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함을 느끼게 한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한 동작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웃는 것이다.누군가가 당신과 대화하면서 이 동작을 하는 것을 보면 그들이 실제로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그들은 당신과 행복한 대화를 나눈다.기술 # 2 – 주의력을 아래로 꺾기 사과 체형은 보통 다리가 멋있기 때문에 더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사용하면 정말로 벗어날 수 있다(모든 배 체격은 개인적으로 질투한다). 짧은 길이도 백분율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동작을 너무 빨리 하지 마라, 긴장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몸을 다스리려면 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한다.

느린 동작은 힘을 나타낸다.그러므로 기억하라, 그렇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깨끗하게 한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작동한다는 것을. 하지만 때때로 많은 독성 물질들은 단순히 너무 많은 독소들이다. 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상에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성 물질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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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우리의 저항력을 낮추는 독성 물질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오염물질들 우리가 매일 계획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공급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함이라는 것을 명심하라.충분한 양의 바디빌더/운동선수로서 우리는 헬스클럽에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트랙이나 링에서 다음번 격렬한 전투를 위해 힐링을 가속화하기를 원한다.

자전거타기나 걷기와 같은 저효과의 심근육 운동도 적극 권장된다 이러한 체격의 사람들은 마찬가지로 어깨와 팔의 톤을 조절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어깨 누르기와 측면 올리기는 팔과 어깨를 형성하는데 권장된다 일주일에 최소 4~10세트를 한다몸의 여러 부위에서 체지방 측정을 위해 측정테이프를 활용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체중량만 보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체중 지방의 일부를 식별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이것은 당신의 몸이 가지고 있는 지방의 비율이다. 실제로 당신의 몸 안에 있는 나머지 부분과 비교된다. 체지방이 10%인 100파운드 개인에게는 10파운드의 체지방이 있을 것이다. 나머지 90파운드는 지방 이외에 다른 조직으로 구성될 것이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들을 포함할지도 모른다.가벼운 신체는 우리가 육체적인 신체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는 다른 특성들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신체는 질병과 생태학적 위험에 침범할 수 없다. 그것은 해칠 수도 없고, 물리적으로 해칠 수도 없고, 늙을 수도 없다. 가벼운 신체는 신체와 달리 높은 유지보수를 하지 않는다. 오히려 가벼운 신체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없다.e 그 안에 있는 공포와 분노와 같은 감정들. 가벼운 육체 속에서 우리는 신에 훨씬 더 가깝다.체급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일부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생명체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된 나는 실제로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급 운동 전문가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그러니, 오늘 기분이 좀 안 좋다면, 신체에 몇 가지 추천을 요청하라. 아마도 당신도 신체적인 휴식을 필요로 할 것이다(내 것이 정말로 즐거운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나는 그 동안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내가 이해하는 전부는,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라는 것이다.Havi Brooks는 그녀의 사이트에 “The Book of You”라는 훌륭한 글을 썼다. 나는 그녀의 글을 읽는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이해한 중요한 것들 – 기본적인 사람들, 아무리 진짜라고 해도 – 그리고 당신이 알아내려고 하는 중요한 것들을 문서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너의 첫번째 임무는 너의 책을 체크하는 것이다.심장 운동 후에, 당신은 이제 팔굽혀펴기, 다리 들어올리기 그리고 역도기를 함으로써 당신의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팔과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것은 당신의 하반신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컬은 당신의 위 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운동을 해야 한다.

단조로운 몸을 얻기 위해서, 그리고 당신의 근육을 더 성공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키기 위한 타이밍을 보존하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