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네트워크 및 마케팅에 하루에 최소 1시간 이상 소비할 수 없음

2 – 소셜 네트워크와 마케팅에 소비할 수 있는 시간이 하루에 1시간 이상 없음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과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매일 정기적으로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경우, 효과가 없을 것임 서비스 운영이 걱정된다면, 테스트를 거친 웹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의 시장을 잘 알고,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이것이 전달되는지 확인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정규직으로 일하고 있고 내가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그들 자신의 엄마가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12개월 이내에 nager가 내 프로필 페이지에 상호 작용함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고 대신,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거래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키십시오.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1000명 정도의 특별한 추종자들에게서 쉽게 나타난다. 작은 크기의 것은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은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능력에서 시작된다.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굉장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기본적인 의지의 도움으로 당신의 SNS 마케팅 가능한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홍보와 작곡은 구글 어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즐겁고 혁신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단순히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신하세요 여러분이 마치 축하 행사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믿으세요, 여러분은 그곳에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락을 할 것인가?조직이 개별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으로 끝나지 않는 경우, 이것이 완전히 해제된 경우 중요하고 특별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조직 페이지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조직과 개별적인 사항을 다르게 유지 먹튀폴리스 하십시오.Second를 사용할 수 있다면, 정보를 게시할 수 있는 시간을 예약하고 참고하기 너무 간단해서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오전 3시!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나의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번 한 시간씩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유익한 세부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상호 작용, 나의 기존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는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순히 웹 서핑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당신에게 같은 UT를 할 것을 제안한다.

이것들을 내가 앞에서 언급한 4개의 주요 제품을 게시하는 것의 일부로 간주한다.

실제로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하자마자,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추측되는 만큼 많은 트래픽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며, 그들과 함께 하는 한편, 그들을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로 조심스럽게 연결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문제에 대해 대답할 때, 당신은 빠른 리드를 제공한다.

새 블로그 게시물을 개발하거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음을 명시하십시오.우리는 지금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체에 걸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한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개인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구축하면 10억 명이 넘는 개인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과 내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회의, 응? 내 제안은,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건설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조직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올 것인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자마자 SNS 마케팅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