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너는 역도, 요가, 또는 체중을 늘리는 운동 요법을 추가할 수 있어.

그렇다, 당신은 역도, 요가, 또는 당신의 몸무게 운동 요법을 추가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쉽고, 장비 없는 운동을 당신의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당신의 여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다른 어떤 것과도 견줄 수 없는 종류의 힘을 개발할 것이다.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개인과 같은 개인들과 어떻게 연락을 취할 수 있을까?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을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줄 43개의 신체 운동 포인터를 준비했다.그래서 청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처음에는 내가 위에서 논의한 독성물질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적게 먹고 몸에 바르는 화장품과 로션 등에 초점을 맞춘다당신이 섭취하는 음식은 임신 후 당신의 체형을 회복하는 능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단백질이 많고 지방질이 적당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몸은 여전히 지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것을 부인하지 말아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 충분한 탄수화물을 포함해야 한다.

헤스는 당신의 아이에게 필수적인 기초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해 줄 것이다. 당신의 양을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로 제한하여 당신의 몸이 당신의 아이를 위한 우유를 만들기 위해 뚱뚱한 가게에서 끌어낼 것이다.완전한 몸을 청소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일할 필요가 있기를 바라지만, 일상 생활의 활동을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준비물을 가지고 있다.

내게는 또 다시 육체에 대한 지식. 그것을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조절하는 것이 나를 더욱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고지에서 나는 내 육체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것을 발 성남출장마사지 견하기 위한 그 세월의 끈질긴 불편함과 투쟁을 돌아본다. 신체의 지혜 단순히 생각하라 –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이해는 못하지만,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6번째: 식사 시간을 맞춰야 해. 내가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나는 내 전화기의 타이머를 이용해서 나에게 통지해 줘. 분명히 당신은 어느 정도 융통성을 확장할 수 있어. 여기서는 어떻게 조직화가 중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