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완전히 도달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또 다른 중요한 일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브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완전히 도달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야지!)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소셜 미디어의 브랜드를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무선 이미지 입니다. 종종 판매용으로 제공되는 이미지들은 당신을 청중들과 연결시켜주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이 짧은 시간동안 그들은 당신,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결속되는 것이다.일단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 것인지,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위해 많은 트래픽을 지시한다.

웹로그라고 가정할 수 있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며, 당신의 사이트를 향해 미묘하게 그들을 지시하는 것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쉬운 대답을 하고, 더 충분한 설명을 한다.

ation은 내 블로그에 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폴을 만들 때 달러로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하나의 꽁머니 이해로,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3개의 주요 웹 사이트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이름을 선택하려면 세 개의 플랫폼 모두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추가하지 마십시오. 누구에게나 그림을 그리다도움이 필요하면, 있는 그대로 묻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비록 전문가들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매우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당신이 이 선택을 찾으려고 지갑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

당신의 전형적인 웹사이트 방문자는 누구인가? 고객을 폭넓게 대변하고 자신이 만든 지식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파악해 보십시오. 평균 연령은 남성 또는 여성이며, 대개는 한 국가에서만 온 것인가?팁! 사용자 생성 콘텐츠 블로그를 사용하여 당신의 친구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은 양질의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해 보이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에 방문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확실히 처럼 보인다! 나 같은 블로거들과 sooo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훈련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올리는 몇몇 블로거들과 함께, HARD가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아닐까?#3 – 카피라이터로서의 당신의 능력은 그래피티를 닮았다면 다이어트 정권이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하거나 대필가를 고용한다면,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들로 군중을 끌어들이는 추가적인 사회적 활동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특정 제품과 함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가? 흥분을 쌓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단서나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작업을 수행하시겠습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것들일 것이다.또 다른 마케팅 팁은 항상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당신의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완벽하게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또한, 보통 당신의 틈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코멘트를 함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볼 수 있다.

다른 광고 마케팅 팁은 당신이 소유하는 즉시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 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웹에서 쉽게 댓글을 남길 수 있음 Face Book 페이지, 솔루션당신이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자를 볼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NO Weve everything it all right?비즈니스 페이지가 완전히 종료될 경우 비즈니스 및 개인 정보를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다면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 담당자가 되지 마십시오.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의 수가 가장 많을 수 있음.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을 단순히 유지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결과물이 항상 경쟁사들을 살펴보는 것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좋은 점과 함께 여러분의 경쟁 수준이 어떤지 보고, 여러분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여러분의 미래 목표를 위한 전략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소셜 미디어에서 정말 원하는 용도를 결정하는 순간, 지금 고려할 필요가 있는 것은 어떻게 할인가를 찾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얼마나 당신의 작은 것들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전술은 아마도 3,000개의 페이스보를 갖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3개월 안에 친구들이나 적어도 5명의 친구들과 다음주에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과 거래를 한다.